같은 회사서 다른 부서로 이동시 H1 transfer?

  • #474416
    궁금 71.***.87.194 2193

    H1 스폰해준 회사 다니던 중, 다른 회사가 우리 회사를 인수해서 합병됬는데요. 하는 일은 똑같지만 회사이름은 인수한 회사이름으로 바꿨습니다.

    UCSIC에 보니까, 회사 merge 는 아무상관없다고 해서 아무 서류 신고같은건 하지않은상태입니다.

    그런데, 현재 다른 부서에 오프닝에 있어서 어플라이 할려고 하는데, 이 경우 H1 transfer 를 해야하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