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h1을 받아서 일을 하게 되었는데요…
한국회사라서 미국에서도 일하지만 한국 가서 일을 할 경우도 생길 것 같은데요…미국보다 한국에서 일하는 날들이 더 많으면 비자에 문제가 생기거나 출입국시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을까요??
이번에 h1을 받아서 일을 하게 되었는데요…
한국회사라서 미국에서도 일하지만 한국 가서 일을 할 경우도 생길 것 같은데요…미국보다 한국에서 일하는 날들이 더 많으면 비자에 문제가 생기거나 출입국시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