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여권에 취업비자가 이번달에 익스파이어 되서 이번 겨울에 한국에서 가서 스탬핑을 하려고 하는데요,,곧 영주권을 신청할꺼구요,. 스탬핑을 위해 인터뷰 예약을 하려고 하는데, 혹시 곧 들어갈 영주권 신청이랑 이게 상관이 있는 지 걱정되네요..
영주권 신청하면 여행허가서로 여행할수도 있는 거 같던데..지금 굳이 한국가서 취업 비자 스탬핑 꼭 해야하는지도 궁금하구요. 저랑 같은 상황이었던 분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여권에 취업비자가 이번달에 익스파이어 되서 이번 겨울에 한국에서 가서 스탬핑을 하려고 하는데요,,곧 영주권을 신청할꺼구요,. 스탬핑을 위해 인터뷰 예약을 하려고 하는데, 혹시 곧 들어갈 영주권 신청이랑 이게 상관이 있는 지 걱정되네요..
영주권 신청하면 여행허가서로 여행할수도 있는 거 같던데..지금 굳이 한국가서 취업 비자 스탬핑 꼭 해야하는지도 궁금하구요. 저랑 같은 상황이었던 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