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6183
- J1..
- james
- 2008-10-0800:19:23
- 2187
- 0 | 0
- 196182
- NSC – EB2 승인공유 [3]
- EB2
- 2008-10-0723:35:04
- 2303
- 0 | 0
- 196181
- J2가 J1보다 늦게 나오는경우도 있나요?(급질)
- 김하은
- 2008-10-0723:03:15
- 2178
- 0 | 0
- 196180
- 시민권 딴 직후 한국에서 아기 출생 시 국적문제
- seung
- 2008-10-0722:15:10
- 4469
- 0 | 0
- 196179
- I-131 AP rfe [2]
- Hi Shane
- 2008-10-0722:01:45
- 2273
- 0 | 0
- 196178
- (급질)3순위 영주권진행중 스폰서와 문제가 생겼어요..
- eb3
- 2008-10-0721:58:08
- 2292
- 0 | 0
- 196177
- 하원의원에게 편지보낼때 [2]
- check
- 2008-10-0721:44:37
- 2249
- 0 | 0
- 196176
- E2 I-140/485동시 승인(텍사스) [2]
- 미네소타
- 2008-10-0720:47:21
- 2347
- 0 | 0
- 196175
- 영주권 예방접종 중HPV [4]
- 바이러스
- 2008-10-0719:35:08
- 2465
- 0 | 0
- 196174
- 관광 비자 >>> 학생 비자 질문 드립니다.. [15]
- jisoong
- 2008-10-0719:32:05
- 2519
- 0 | 0
- 196173
- 왜, USCIS에서 update시 이메일이 안올까요? [5]
- 궁금
- 2008-10-0719:30:32
- 2308
- 0 | 0
- 196172
- 나오긴 나오네 [7]
- 영주권
- 2008-10-0719:12:10
- 4386
- 0 | 0
- 196171
- 변호사님,,, 영주권 신청 시작 (LC진행)과 회사내의 layoff의 관계는??? [1]
- alex
- 2008-10-0718:11:45
- 4494
- 0 | 0
- 196170
- 핑거프린트 노티스 보통 얼마만에 오나요 [2]
- green
- 2008-10-0717:49:19
- 2410
- 0 | 0
- 196169
- EB3 본격적인 승인은 언제부터 시작될라나여?? [3]
- 궁금
- 2008-10-0716:25:30
- 3531
- 0 | 0
- 196168
- 네브라스카EB2 485 승인
- 호연아빠
- 2008-10-0716:18:31
- 2308
- 0 | 0
- 196167
- 이거 승인 맞나요? [2]
- 호연아빠
- 2008-10-0716:05:01
- 2362
- 0 | 0
- 196166
- 영주권 유지에 관한 질문 [1]
- 마린보이
- 2008-10-0715:09:41
- 2239
- 0 | 0
- 196165
- 힘드시더라도 좀만 더 기다리세요. [4]
- AfterLongWait
- 2008-10-0715:05:10
- 2264
- 0 | 0
- 196164
- 아기여권에 관해 질문있습니다.
- DFW
- 2008-10-0714:56:08
- 2184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