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6163
- 전문대졸+13년경력으로 EB2로 2순위가능할까요? [4]
- 어렵네요
- 2008-10-0714:49:13
- 2261
- 0 | 0
- 196162
- EAD 카드 90일 넘으신분들 case 공유 [4]
- 이디
- 2008-10-0714:20:19
- 2409
- 0 | 0
- 196161
- 관광비자
- 걱정
- 2008-10-0714:17:48
- 2195
- 0 | 0
- 196160
- EB 3 분들 .. [2]
- 기다림
- 2008-10-0713:01:52
- 3016
- 0 | 0
- 196159
- I-94 어떤거 보내야 되나요? [1]
- EAD
- 2008-10-0712:31:03
- 2252
- 0 | 0
- 196158
- [re] i-140 승인공유(EB-2)
- live positively
- 2008-10-0712:27:45
- 2181
- 0 | 0
- 196157
- i-140 승인공유(EB-2) [1]
- live positively
- 2008-10-0711:59:27
- 2182
- 0 | 0
- 196156
- [펌] 이민수속 적체 완화 [1]
- auto
- 2008-10-0710:56:22
- 3399
- 0 | 0
- 196155
- 485승인 EB3 [11]
- 지나가다
- 2008-10-0709:35:48
- 4626
- 0 | 0
- 196154
- F2에서 F1변경후 미국입국시 관광비자 사용가능 한가요? [1]
- 제발도움부탁
- 2008-10-0705:59:16
- 2273
- 0 | 0
- 196153
- 미국 이민 신청자입니다.
- eugene
- 2008-10-0704:49:01
- 4410
- 0 | 0
- 196152
- i-824
- 주영
- 2008-10-0703:05:21
- 2191
- 0 | 0
- 196151
- 페이퍼 컴퍼니? [2]
- 창업?
- 2008-10-0702:55:38
- 2293
- 0 | 0
- 196150
- 스폰서때문에.. [4]
- 답답
- 2008-10-0702:47:25
- 2279
- 0 | 0
- 196149
- 취업비자와 월급 [4]
- 궁금
- 2008-10-0702:27:06
- 2282
- 0 | 0
- 196148
- 2차 인터뷰 후기.. [2]
- Oct-SSeptember
- 2008-10-0702:06:40
- 2368
- 0 | 0
- 196147
- NIW-rfe 답글이 없으셔서 다시올립니다..ㅜㅜ [2]
- 혀니
- 2008-10-0701:44:43
- 2317
- 0 | 0
- 196146
- 급급) 가르쳐주세요~ㅠㅠ [8]
- mona
- 2008-10-0701:18:33
- 2381
- 0 | 0
- 196145
- 이민국에서 제가 몇시간 일하는지 알수있나요? [4]
- 수지
- 2008-10-0623:15:49
- 2298
- 0 | 0
- 196144
- H1B 사업 시작할수 있나요? [2]
- collin
- 2008-10-0622:47:04
- 2219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