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 비자 스탬핑기간

  • #474396
    스탬핑 71.***.66.252 2199

    h1b 비자 스탬핑을 10월 7일 화요일에 했습니다.
    근데 인터뷰 잘 했고 영사가 5일이내에 갈꺼라고 했는데
    아직도 소식이 없네요. 서울이구요…
    택배회사에선 아직 대사관에서 여권을 안받은 상태라고 하는데
    이렇게 기간이 걸리기도 하나요?
    벌써 한국은 토요일이고 월요일도 대사관이 쉬는 날인데
    그럼 화요일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혹시 최근에 받으신분 얼마만에 받으셨는지요….

    • LA 72.***.208.174

      One year ago, I got my visa within 3-4 days.. If you asked, they would have delivered you faster..(i think you should call them or ask them) BTW, would you tell me how long it took for you to visa schedule? I need to schedule visa interview but can’t log in to the website yet. Was it busy??

    • 스탬핑 71.***.66.252

      답글 달아주신 윗님….비자 인터뷰 예약을 9월 20일 지나서 했어요… 혹시라도 날짜가 빨리 없을까 걱정 했는데 9월말도 있었고 생각보다 바쁘지 않았던것으로 기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