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허가서

  • #474466
    여행 70.***.86.80 2155

    여행허가서 이파일링해서 접수증 받았는데 사진은 언제보내야되는건지 ……
    이파일링 해보신분 좀 도와주세요.영주권 나올때까지 버틸려고 485접수하면서
    신청안하고 있다가 아직 갈길이 먼거 같아 신청하려고 하니 변호사비 달라고
    하길래 여기서 도움받아 이파일링을 하긴했는데 사진을 어떻게 해야할지?
    이파일링 영수증에는 보내지 말라고 되어있던데….
    그냥 기다리면 무슨연락이 올려는지….이러다 접수비만 날리는건아닌지 걱정
    됩니다.경험있으신분 답변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