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년에 미국 로스쿨 LLM 과정 (1년, 석사)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다른게 아니라 졸업하고 나서 뉴욕주 시험을 봐야하는데
비자 문제가 어떻게 되는지 몰라서요
OPT 라는 걸 발급받으면 유효기간은 얼마를 주며
그기간동안 취직이 안되면
불법이 되는건가요?
그리고 OPT 연장은 안되나요?
게시판 글 보니까 무슨 STEP? 이면 기간 연장이 길던데
이건 뭔가요?
그리고 혹시 LLM과정이신분들은
취업률을 알고 싶습니다.
내년에 미국 로스쿨 LLM 과정 (1년, 석사)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다른게 아니라 졸업하고 나서 뉴욕주 시험을 봐야하는데
비자 문제가 어떻게 되는지 몰라서요
OPT 라는 걸 발급받으면 유효기간은 얼마를 주며
그기간동안 취직이 안되면
불법이 되는건가요?
그리고 OPT 연장은 안되나요?
게시판 글 보니까 무슨 STEP? 이면 기간 연장이 길던데
이건 뭔가요?
그리고 혹시 LLM과정이신분들은
취업률을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