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신청중 이혼..

  • #474464
    이혼 71.***.5.78 2272

    O-1비자를 통해 영주권을 신청했습니다.

    올 1월에 140접수
    6월에 485 접수
    6월에 지문
    8월에 EAD 카드 수령

    아직 승인난것은 없구요.. (EAD 카드만..)
    이 상황에서 이혼을 하게 되면 배우자 영주권은 취소가 되는것입니까??

    • 기다림 12.***.58.231

      영주권 카드가 나오기전에 이혼하시면 주 신청자가 아닌 배우자로 신청한 분의 영주권신청은 기각됩니다. 하지만 살아온 정이 조금이라도 남아있다면 영주권 받으신후에 이혼서류에 도장찍으세요. 뭐 상대방도 살게는 해줘야 하지 않을까요. 미워서 하는 이혼이면 알려주세요. 이혼하면 그렇게 되니 다른 비자로 전환하라고 기회는 주셔야 할것입니다.

    • 1004 159.***.129.39

      이혼하지 않으시면 안되나요?.
      사랑했던 사람과 헤어지지 마세요.
      사랑해서 결혼했던 사람과 헤어지지 마세요.
      슬프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