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작년에는 늦어서 접수 못하고,
작년에는 추첨에 떨어지고,
올해 추첨이 되었습니다.좋아하고 안심하고 있었는데,
7월말에 RFE받고 8월초에 답변 하였습니다.
9월초가 되어도 아무 소식이 없어
급한 마음에 프리미엄으로 전환하였습니다.
이번주에는 답을 받겠지..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오늘 이민국에서 FAX를 받았습니다.
지난번 답변이 부족하다고… 11월2일까지 다시 보내라구요.
받으면 14일내에 답을 준다고…
그리고 요청 내용은 지난번 받은 RFE와 똑같습니다.
딱 한줄 더 들어갔네요.
‘ Your case has upgraded to Premium Processing. Please submit the following additional evidence.’아.. 정말 황당해서 말이 안나오네요.
프리미엄 기간내에 처리 못하겠으니 시간을 끌으려는 수작으로 밖에는 보이지 않네요..지난번 답변할때 정말 최선을 다해서 증거서류 제출했습니다.
이제 뭘 더해야 하는지.. 정말 답답하기만 합니다.
보내라고 한 서류 목록도 지난번 요청과 똑같고요.
그럼 또 똑같이해서 보내야 하나요?9월말에 현재 신분이 끝나서 그 전에 받으려고 프리미엄 신청했더니만
돈만 날리고 또 신분연장 하기위해 추가로 돈이 들게 생겼습니다.혹시 이번에 저와 같은 경우이셨던 분 계신가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정말 하루종일 한숨만 나오네요..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