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B 황당 시추에이션. ㅜㅜ

  • #473656
    H1B 황당 24.***.38.113 2259

    제작년에는 늦어서 접수 못하고,
    작년에는 추첨에 떨어지고,
    올해 추첨이 되었습니다.

    좋아하고 안심하고 있었는데,
    7월말에 RFE받고 8월초에 답변 하였습니다.
    9월초가 되어도 아무 소식이 없어
    급한 마음에 프리미엄으로 전환하였습니다.
    이번주에는 답을 받겠지..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오늘 이민국에서 FAX를 받았습니다.
    지난번 답변이 부족하다고… 11월2일까지 다시 보내라구요.
    받으면 14일내에 답을 준다고…
    그리고 요청 내용은 지난번 받은 RFE와 똑같습니다.
    딱 한줄 더 들어갔네요.
    ‘ Your case has upgraded to Premium Processing. Please submit the following additional evidence.’

    아.. 정말 황당해서 말이 안나오네요.
    프리미엄 기간내에 처리 못하겠으니 시간을 끌으려는 수작으로 밖에는 보이지 않네요..

    지난번 답변할때 정말 최선을 다해서 증거서류 제출했습니다.
    이제 뭘 더해야 하는지.. 정말 답답하기만 합니다.
    보내라고 한 서류 목록도 지난번 요청과 똑같고요.
    그럼 또 똑같이해서 보내야 하나요?

    9월말에 현재 신분이 끝나서 그 전에 받으려고 프리미엄 신청했더니만
    돈만 날리고 또 신분연장 하기위해 추가로 돈이 들게 생겼습니다.

    혹시 이번에 저와 같은 경우이셨던 분 계신가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정말 하루종일 한숨만 나오네요.. 에휴…

    • 어이없음 24.***.51.122

      전 8월 중순에 변호사가 이민국서 질문한 거 답했는데…
      denied됐어요.
      변호사도 그 결정에 동의할 수 없다고…
      저 또한 말도 안되는, 내라는 건 모두 잘 준비해서 냈는데…
      낸 서류를 검토를 안했다라고밖엔 생각하지 않을 수 없더군요.
      하여간 9월15일에 안됐다는 통보 받았습니다.
      내참, 어처구니가 없어서리…
      그래도 희망이 있으니 기다려 보세요.

    • 원글 24.***.38.113

      아… ‘어이없음’님 이야기 들으니 정말 슬퍼지네요.
      힘내시고요. 앞으로는 좋은일만 많기를 빕니다.

    • 원글 24.***.38.113

      이번에도 지난번 보낸 증거자료 똑같이 만들어서 보내려고하는데요.
      지난번 보낸것을 검토했다면 절대 이럴 수 없거든요.
      만약 지난번보다 더 추가되는 것 없이 똑같이 보내면,
      저도 Deny 될까요?
      변호사는 이런 건수 터질때마다 $1,500씩 달라고하고 미치겠습니다.

    • 지나다 17.***.214.209

      변호사를 바꿔서 하시는게 어떨런지..

    • wow 68.***.41.66

      외국변호사가 싸고좋아요. 말이 안통해서 그렇지..ㅋㅋ
      800불에 했구요. 추가서류 요구할때 돈달라는 얘기 안하던데요. 빨리 진행안한다고 쪼아대던 내가 좀 미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