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CRIS에서 I-140 (NIW) Denial Notice를 이메일을 통해서 받았습니다. 이런 상황을 예상하지 못했었기 때문에 많이 당황 스럽네요. 접수는 지난 7월대란때 했었구요. 485와 765를 동시에 신청한 뒤 EAD 를 사용해서 취직을 한 상태입니다.
한번의 RFE 없이 받게된 Denial Notice라서 어찌된 영문인지 답답하네요. 당장 내일부터 회사를 그만두어야 하는건가요? 검색을 해보니 Motion to Reopen 이라는것을 통해서 어필하는 경우가 있는것 같기는 한데 케이스가 많지 않은지 정보가 많지 않습니다. 제 경우에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는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