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5798
- OPT와 EAD [1]
- EAD
- 2008-09-2322:27:50
- 2369
- 0 | 0
- 195797
- NSC EB2 I-485 approved [1]
- NJ LC
- 2008-09-2321:33:12
- 2296
- 0 | 0
- 195796
- 영주권신청후 학교 파트타임으로 듣거나 휴학하는 문제입니다. [3]
- 궁금
- 2008-09-2321:27:36
- 2616
- 0 | 0
- 195795
- Job Description 살펴봐 주세요. [4]
- 시작
- 2008-09-2321:03:45
- 2361
- 0 | 0
- 195794
- F1 –> H4 신분변경시 기간? [1]
- JK
- 2008-09-2320:58:42
- 2269
- 0 | 0
- 195793
- 765 신청후 카드오더 메일을 받았는데.. 카드오더 메일 날짜가 또.. [3]
- 진도리
- 2008-09-2320:56:53
- 2274
- 0 | 0
- 195792
- H1B renew하는데 얼마나 걸리는 추세인가요? [3]
- H1B 리뉴얼
- 2008-09-2320:10:19
- 2261
- 0 | 0
- 195791
- 핑거할러갈ㄸㅒ (답변꼭 부탁드려요) [2]
- 궁금이
- 2008-09-2319:59:41
- 2296
- 0 | 0
- 195790
- 485와 765 서류 작성중 문의드립니다.
- 485
- 2008-09-2319:42:53
- 2239
- 0 | 0
- 195789
- H1B 비자 스태핑 후 한달 만에 회사이직후 비자 재발급 받아야 하나요? [1]
- h1b_again
- 2008-09-2319:31:00
- 2204
- 0 | 0
- 195788
- F1에서 10월 1일이면 H1으로 일하게 됐습니다. [2]
- 클쓰마쓰악몽
- 2008-09-2319:10:18
- 2239
- 0 | 0
- 195787
- H4 세금 공제받는법 아시는분..??? [5]
- h
- 2008-09-2319:04:54
- 2323
- 0 | 0
- 195786
- H1b 한국서 스탬프 받는데 오래 걸리나요? [2]
- 비자질문
- 2008-09-2318:41:00
- 2266
- 0 | 0
- 195785
- 영주권 페이먼 [2]
- 궁금이
- 2008-09-2318:38:07
- 2254
- 0 | 0
- 195784
- 140승인후 485까지 [2]
- 궁금합니다
- 2008-09-2318:18:54
- 2234
- 0 | 0
- 195783
- 여행허가서 변호사 통해야 더 빨리 나오나요?? [3]
- won
- 2008-09-2318:14:31
- 2277
- 0 | 0
- 195782
- waiver 신청중에서 귀국의무면제 통지공한 [1]
- 골목이
- 2008-09-2318:10:01
- 2821
- 0 | 0
- 195781
- LC 기나긴 기다림.. [2]
- kk
- 2008-09-2317:53:07
- 2239
- 0 | 0
- 195780
- OPT 신청시 Eligibility Categories에 대해 아시는 분?
- opt준비
- 2008-09-2317:35:08
- 2025
- 0 | 0
- 195779
- EB2 I-140신청할려는데 회사재정이 쉽지가 않은경우 [2]
- I140궁금
- 2008-09-2317:19:39
- 2286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