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에게도 이럴 날이 올줄이야..
처음 영주권 넣었던 것이 전 회사에서 스폰서를 계속해주지 않아서 Reject 당하고, 새 회사를 통해서 다시 넣어서 오늘에야 승인 받았습니다.
Category – EB2 (학사 + 5년)
P.D – 05/19/2008
A.D – 10/01/2008정확히 135일 걸렸네요.
10월의 첫날을 기분 좋은 소식으로 출발하게 되어서 기쁩니다.
기다리시는 모든 분들에게 빨리 좋은 소식이 오시길 빌겠습니다.
저에게도 이럴 날이 올줄이야..
처음 영주권 넣었던 것이 전 회사에서 스폰서를 계속해주지 않아서 Reject 당하고, 새 회사를 통해서 다시 넣어서 오늘에야 승인 받았습니다.
Category – EB2 (학사 + 5년)
P.D – 05/19/2008
A.D – 10/01/2008
정확히 135일 걸렸네요.
10월의 첫날을 기분 좋은 소식으로 출발하게 되어서 기쁩니다.
기다리시는 모든 분들에게 빨리 좋은 소식이 오시길 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