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3순위 영주권 문호에 대한… Reply 2008-10-0116:00:23 #474082 AK 159.***.129.39 3488 10월 새로운 회기년도가 시작하면 3순위 영주권 할당량 문호가 열린다던 말은 어떻게 되어가는 건가요? 누구 뉴스 같은거 들은거 없으신가요? 앞으로의 전망이라든지…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영주권 160.***.1.228 2008-10-0116:18:44 10월 문호는 2005년 1월 1일입니다. 11월 문호가 오픈된다는 말씀인가요? 열었다 닫았다를 반복하겠네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