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W I-485 (Request for Additional Evidence Sent)

  • #474075
    혀니 155.***.37.162 2482

    오늘 아침에 LUD가 바뀌어서 보니깐 Request for Additional Evidence Sent라고 하네요 ㅠㅠ

    작년대란때 140은 efiling(7월 21일, RECEIVED DATE)으로 TSC에 해서 2008 5월 15일날 승인났구요
    485는 NSC로 파일링(7월 25일,RECEIVED DATE) 했는데 오늘 이런 메세지가 뜨네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분 무엇을 요구하는 걸까요?

    미리 답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NIW 130.***.112.232

      저는 올 6월에 NIW로 영주권을 받았는데요, 비슷한 경우내요. 저의 경우는 동시에 파일링(NSC) 을하고 10개월만에 140이 승인나고 한달후 485 로 추가서류를 요구했습니다. 아직도 현직에서 일하는지와 그 증거들 (파일링후 새로나온 논문등)을 요구하더군요. 재직증명과 파일링 이후 나온 논문들, 팬딩중인 프로포절과 참여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리더 (외부인사) 에게 부탁한 편지등을 보냈습니다. 보내고 일주일만에 승인이 났고요…
      아마도 쉽게 준비하실수 있는것일것입니다…거의 다오셨네요…미리 축하합니다.

    • NIW 169.***.108.226

      저도 추가서류요구 떴으면 좋겠습니다 ^^

      윗분 말씀대로 서류만 준비해서 보내면 영주권 받을 수 있다는 얘기니 … 거의 다 왔다는 얘기죠. 텍사스가 슬슬 대란 때 넣은 485를 보고 있나 보네요.

    • 원글 155.***.37.162

      저 485 NSC로 보냈습니다..윗글님…

    • niw2 192.***.146.11

      원글님 485 접수는 작년 7월인가요? 올해 7월인가요?

    • 아닌데요 24.***.124.13

      저랑 비슷한 경우이신데요. 저는 2월달에 추가서류 받고 낸후 아직 감감 무소식 인데요? 변호사에게 물어보니 서류는 다 봐놓고 우선일자가 되어야 그때 영주권 준다는 얘기라는데…제 우선 일자는 2007년 7월입니다. 님은 언제신가요?

    • 원글 146.***.59.250

      작년 7월에 어플라이 했구요…..PD 2007년 10월 입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