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아침에 LUD가 바뀌어서 보니깐 Request for Additional Evidence Sent라고 하네요 ㅠㅠ
작년대란때 140은 efiling(7월 21일, RECEIVED DATE)으로 TSC에 해서 2008 5월 15일날 승인났구요
485는 NSC로 파일링(7월 25일,RECEIVED DATE) 했는데 오늘 이런 메세지가 뜨네요.비슷한 경험 있으신분 무엇을 요구하는 걸까요?
미리 답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오늘 아침에 LUD가 바뀌어서 보니깐 Request for Additional Evidence Sent라고 하네요 ㅠㅠ
작년대란때 140은 efiling(7월 21일, RECEIVED DATE)으로 TSC에 해서 2008 5월 15일날 승인났구요
485는 NSC로 파일링(7월 25일,RECEIVED DATE) 했는데 오늘 이런 메세지가 뜨네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분 무엇을 요구하는 걸까요?
미리 답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