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이민 2순위에 대해서

  • #474065
    henna 96.***.96.112 2256

    노동 허가서 신청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그리고 노동허가서가 나오면 영주권까진 얼마나 기다려야 될까요?
    혹 최근에 신청하셨거나 영주권나오신분 꼭 답장해주세요~~

    • 죄송합니다 65.***.26.126

      저는 lc 5월에 접수해서 9월 25일 쯤에 승인되었습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 있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