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6058
- 다들 급여를 어떻게 받으시는지… [5]
- 급여
- 2008-10-0218:24:34
- 2365
- 0 | 0
- 196057
- L1 비자를 다른 취업 비자로 변경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3]
- 착잡
- 2008-10-0218:05:36
- 2337
- 0 | 0
- 196056
- i290b 언제까지 기달려야하나?
- i290b
- 2008-10-0217:48:07
- 2203
- 0 | 0
- 196055
- “extended review”가 뭔가요??
- buzzy
- 2008-10-0216:19:47
- 2255
- 0 | 0
- 196054
- H1 스탬핑받으러 한국에 가는데 DS-156.157작성시 몇가지 질문드립니다. [3]
- spn
- 2008-10-0216:12:16
- 2273
- 0 | 0
- 196053
- 영주권신청중 학교입학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 cook
- 2008-10-0215:07:45
- 2356
- 0 | 0
- 196052
- I140 & I485 pending 중 한국에서 H1B Renewal Stamp [답변 감사합니다] [1]
- H1B
- 2008-10-0215:00:05
- 2301
- 0 | 0
- 196051
- 485 보충서류 보낸후 얼마나 있음… [2]
- 은어
- 2008-10-0214:56:34
- 2238
- 0 | 0
- 196050
- 질문EAD card production ordered 라고 떴네요. [4]
- EAD
- 2008-10-0213:52:55
- 2210
- 0 | 0
- 196049
- 학생비자신분의 영주권 신청중에는 한국서 돈 받고 있다는 증빙이 필요? [2]
- 달러
- 2008-10-0213:00:54
- 2320
- 0 | 0
- 196048
- 인터뷰노티스에 있는 요구서류 이외의 서류를 요구 하나요? [1]
- 걱정1
- 2008-10-0212:15:28
- 4933
- 0 | 0
- 196047
- E2에서 F1으로 비자를 바꿀려고 합니다.
- 비자 궁금이
- 2008-10-0208:46:48
- 2180
- 0 | 0
- 196046
- H-1 인터뷰 후기… 맨오른쪽 영사관 조심할것. [4]
- 궁금이
- 2008-10-0208:18:26
- 3119
- 0 | 0
- 196045
- card product ordered [2]
- nooree
- 2008-10-0207:42:50
- 3434
- 0 | 0
- 196044
- 오늘부로 F-1에서 H-1으로 신분변경 됐구요. 운전면허증 질문입니다. [1]
- 쎄쎄쎄
- 2008-10-0204:42:51
- 2190
- 0 | 0
- 196043
- H-1B 받음 (핑크슬립 해당자)
- Got H-1B
- 2008-10-0203:46:07
- 2161
- 0 | 0
- 196042
- [re] 비지니스에 관해 [1]
- 주영맘
- 2008-10-0203:44:59
- 3488
- 0 | 0
- 196041
- 질문EAD card production ordered 라고 떴네요. [3]
- ead
- 2008-10-0203:33:43
- 2466
- 0 | 0
- 196040
- Cowan Miller & Lederman 변호사 (씨애틀) [1]
- Seattle
- 2008-10-0202:21:24
- 4867
- 0 | 0
- 196039
- AP 연장신청하면 접수했다고 Case status 가 웹사이트에서 바뀌나요? [2]
- 궁금이
- 2008-10-0201:21:21
- 2289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