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6082
- 영주권 승인 공유(EB2, TSC) [1]
- TSC
- 2008-10-0310:56:56
- 3608
- 0 | 0
- 196081
- 시민권자 배우자 영주권 신청 – 남편의 출생증명서 [4]
- kaleidoscope
- 2008-10-0310:44:42
- 5417
- 0 | 0
- 196080
- 140좀승인공유합시다. [3]
- i140
- 2008-10-0309:39:48
- 2261
- 0 | 0
- 196079
- h1b 스탬핑시…..급질문. 답변 꼭부탁드립니다..!!! [4]
- 스탬핑..
- 2008-10-0307:51:42
- 2382
- 0 | 0
- 196078
- 485 거절인가요 140이 거절인가요 [5]
- 누리
- 2008-10-0307:15:04
- 2578
- 0 | 0
- 196077
- INS 에서요….
- paul
- 2008-10-0304:09:19
- 4323
- 0 | 0
- 196076
- 자 … 삼순위 숙련공분들.. 슬슬 다음문호 예상해볼까요?????????? [9]
- 삼순위
- 2008-10-0303:59:08
- 3145
- 0 | 0
- 196075
- j1은 미국에 j2는 한국에.가능한가여? [1]
- 역기러기
- 2008-10-0303:12:47
- 2257
- 0 | 0
- 196074
- 485 인터뷰 [2]
- luckyeb2
- 2008-10-0302:41:50
- 2238
- 0 | 0
- 196073
- H4비자 스탬프 서류 좀 도와주세요~~ [2]
- 슈아
- 2008-10-0302:19:00
- 2465
- 0 | 0
- 196072
- [re] ead승인공유 [1]
- 진
- 2008-10-0301:20:26
- 2191
- 0 | 0
- 196071
- 한국서 미국비자 받기 정말 힘드네요~ 휴. [6]
- 안다만
- 2008-10-0300:55:55
- 2463
- 0 | 0
- 196070
- [EB2, NSC] I-140 승인공유입니다.
- rossmoss
- 2008-10-0222:48:50
- 2311
- 0 | 0
- 196069
- online 진행 상황 조회에 뜨는 Last update date은 뭔가요? 각 센타 LUD 하고 다른건 왜인지? [1]
- 몰라도 너무
- 2008-10-0221:51:27
- 2234
- 0 | 0
- 196068
- ead승인공유 [2]
- hope
- 2008-10-0221:41:03
- 2265
- 0 | 0
- 196067
- h1비자… [1]
- eric
- 2008-10-0221:23:40
- 2197
- 0 | 0
- 196066
- SSN 에 관한 몇가지 질문 [3]
- H1B
- 2008-10-0221:13:53
- 2311
- 0 | 0
- 196065
- PRIVILEGE WAGE EB2, H1B
- 걱정
- 2008-10-0219:22:00
- 2305
- 0 | 0
- 196064
- h1b fulltime 정보좀.. [1]
- 걱정
- 2008-10-0219:19:21
- 2284
- 0 | 0
- 196063
- 영주권자의 주민등록말소에 관한 질문 [4]
- 영주권자
- 2008-10-0219:10:38
- 3979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