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H1 떨어지고..F1으로 신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운이 좋게 형수님이 이름을 빌려주셔서 형수님이름으로 급여를
받으며 생활하고 있습니다.(물론 나중에 세금문제는 해결해 드려야겠죠..)그런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4개월된 제 조카가 희귀한 병에 걸려 지금 한달 가까지 중환자실에 누워
있습니다. 2-3년이 걸릴수 있는 병치료라서 병원비가 만만치 않을텐데
소셜 워커가 이런 병은 국가에서 지원을 해준다고 하더군요…
천만 다행이지만…그런데 형과 형수님(제 급여겠죠?)이 급여가 너무 높아 이런 혜택을 못받을수 있다는 얘기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형수님 이름으로 급여를 안받으면 위 문제도 해결이 나지요..그럼 제한테 문제가 발생합니다.
우선 회사에서는 캐시로 안된다는 통보를 받았고 다른방법은 생각이 나질 않고….
혹시 캐시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급여를 받으시는 분이 계신가요?저도 비 정상적인 방법으로 살아가고 있다는걸 압니다. H1을 받을때 까지만
이런생활을 생각했는데.이번에 떨어지고 나니……한국으로 돌아가기엔 너무 너무 아까워서 조금 더 버텨 보고 싶은데…
방법을 찾지 못하겠습니다..조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