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EAD card production ordered 라고 떴네요.

  • #474106
    ead 69.***.148.212 2467

    EAD를 리뉴했는데
    8월 15일 TSC 접수됐구요.
    오늘보니

    card production ordered On October 1, 2008, we ordered production of your new card. Please allow 30 days for your card to be mailed to you. If we need something from you we will contact you. If you move before you receive the card, call customer service. You can also receive automatic e-mail updates as we process your case. Just follow the link below to register.

    라고 10/1/08 떴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다시 일을 할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Approval 이라는게 뜰때까지 일을 할 수 없는건가요?
    제 원래 EAD가 10월8일 expire 거든요. 카드가 올때까지 기다리자니 통장이 바닥을 칩니다. 저런 메일 받으면 얼마나 더 기다려야 카드가 나오나요? 앞으로 30일을 더 기다리라니..또 매일 이민국 웹사이트와 우체통을 보면서 우울해질게 눈에 선합니다.

    • nsc 68.***.55.207

      저 같은 경우 NSC였는데 메세지 뜬 후, 메일로 받게될때까지 일주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 원글 69.***.148.212

      정말 1주일이면 좋겠네요..감사합니다..

    • rossmoss 68.***.82.133

      제 신랑은 9월 9일에 승인 났지만 아직 카드가 오지 않았구요.
      저는 9월 24일에 승인나고 29일에 카드 도착했습니다.

      일주일 안에 꼭 나오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