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B2로 진행할려고 준비중인데요, 6월 중순 부터 시작했는데, 아직도 job posting도 못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 중에는 할 것으로 기대하는데요.
변호사는 씨애틀에 있는 Cowan Miller & Lederman 에 소속된 Lisa Christoffersen 이라는 여자 변호사데요, 혹시 같이 진행하셨던 선배님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회사 HR에서 선택)
정말 마음에 안 드는데, 제가 너무 조급한 걸까요?
지금까지 일한것 보면, 정말 별거 아닌 걸가지고 온갖 생색은 다 내는데, 아 정말 똥밟은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