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6100
- 회사 변경 후 한국 방문시, H-1B 재 스탬핑? [2]
- H-1B
- 2008-10-0403:16:22
- 2254
- 0 | 0
- 196099
- 택배 신청서.. [2]
- 인터뷰
- 2008-10-0402:34:30
- 2222
- 0 | 0
- 196098
- 140 RFE [1]
- sun
- 2008-10-0402:25:01
- 2313
- 0 | 0
- 196097
- INS 에서요 ,,,
- paul
- 2008-10-0401:59:51
- 2162
- 0 | 0
- 196096
- 485승인 거절 변호사 바꿔도 되는지… [3]
- 변호사
- 2008-10-0401:25:54
- 2324
- 0 | 0
- 196095
- 관광비자에서 학생비자로 바꾸는데 질문이요 [2]
- Doo Hyun
- 2008-10-0400:19:42
- 2220
- 0 | 0
- 196094
- [re] I140 & I485 pending 중 한국에서 H1B Renewal Stamp [답변 감사합니다]
- H1B
- 2008-10-0323:56:05
- 2210
- 0 | 0
- 196093
- 저도 똑같이 영주권 발급상태라고 오늘 일자로 바뀌었네요. [1]
- 저두 똑같은 메세지 &
- 2008-10-0323:28:23
- 2247
- 0 | 0
- 196092
- I-140 승인 공유(EB3) [2]
- I-140
- 2008-10-0323:22:52
- 2431
- 0 | 0
- 196091
- 승인확인요망 바람 [1]
- ㅡ겨ㅔㄱㅣ)
- 2008-10-0323:12:25
- 2456
- 0 | 0
- 196090
-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영주권 [2]
- gicha
- 2008-10-0323:04:30
- 4154
- 0 | 0
- 196089
- AP 접수증
- 푸른하늘
- 2008-10-0322:37:31
- 2195
- 0 | 0
- 196088
- USCIS에서 상황 업데이트 편지를 받았습니다 [4]
- 485
- 2008-10-0321:13:00
- 3701
- 0 | 0
- 196087
- NSC I485 – [EB2] [3]
- 달바라기
- 2008-10-0320:58:24
- 2462
- 0 | 0
- 196086
- AP때문에 infopass 다녀왔는데 낙담이에요 [7]
- 낙담
- 2008-10-0320:53:01
- 2357
- 0 | 0
- 196085
- I-485 상태가 바뀌었는데 확인좀 바랍니다. [3]
- kwatro
- 2008-10-0319:48:07
- 3386
- 0 | 0
- 196084
- I-140 Soft Lud
- I-140
- 2008-10-0319:34:30
- 2194
- 0 | 0
- 196083
- 2차 인터뷰 노티스
- Oct-SSeptember
- 2008-10-0319:18:47
- 2236
- 0 | 0
- 196082
- j1에서 e2 비자로..가능할까요? [1]
- 힘든 신분
- 2008-10-0318:54:19
- 2935
- 0 | 0
- 196081
- 혹시 MSC통해서 EAD 받으신분 있으세요? [3]
- 궁금이
- 2008-10-0318:18:12
- 2286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