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EAD card production ordered 라고 떴네요.

  • #474115
    EAD 69.***.148.212 2211

    EAD를 리뉴했는데
    8월 15일 TSC 접수됐구요.
    오늘보니

    card production ordered On October 1, 2008, we ordered production of your new card. Please allow 30 days for your card to be mailed to you. If we need something from you we will contact you. If you move before you receive the card, call customer service. You can also receive automatic e-mail updates as we process your case. Just follow the link below to register.

    라고 10/1/08 떴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다시 일을 할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Approval 이라는게 뜰때까지 일을 할 수 없는건가요?
    제 원래 EAD가 10월8일 expire 거든요. 카드가 올때까지 기다리자니 통장이 바닥을 칩니다. 저런 메일 받으면 얼마나 더 기다려야 카드가 나오나요? 앞으로 30일을 더 기다리라니..또 매일 이민국 웹사이트와 우체통을 보면서 우울해질게 눈에 선합니다.

    • ead 12.***.108.227

      바로 옵니다. 걱정마세요

    • EAD 69.***.148.212

      감사합니당~~ ^^: 일을 계속해도 될까요?

    • eb3 66.***.104.34

      바로일하세요. 유효기간 시작날짜는 10월1일보다 적어도 2주정도 전으로 찍혀있을겁니다.

    • EAD 69.***.148.212

      감사합니다.. eb3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