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접수증

  • #474174
    푸른하늘 71.***.167.251 2196

    다름이 아니라 AP를 갱신하고자 9월18일 네브라스카로 메일을 보냈는데, 아직까지 접수증도 못받고, Check도 cashout 되지 않았습니다. 이민국에 전화했더니 10월17일까지 접수증이 오지 않으면 재차 전화하라고 하는데요.

    요즘 이민국 업무량이 많아서 늦어지는 건가요? 아님 서류를 분실 했을까요?

    AP와 관련해서 똑같은 경험 있으신분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