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C I485 – [EB2]

  • #474172
    달바라기 72.***.80.176 2463

    2008.2.13 LC접수

    2008.2.14 LC승인

    2008.3 140&485 동시접수
    RD:2008.3.25
    ND:2008.3.25

    2008.4 핑거프린팅

    2008.6 EAD&AP

    2008.6.30 140 승인확인
    2008.8.15 485 RFE
    2008.9.09 추가서류 접수, lud 변화
    2008.9.19 lud 변화

    2008.10.2 lud 변화, 카드오더

    감사합니다. 모두들 좋은 소식 있기를 바랍니다.

    • 축하 98.***.62.58

      축하드려요~ 오랜만에 좋은 소식들이 올라오네요^^ 그런데 혹시 RFE 는 어떤것이었는지 여쭤보면 실례인가요? 저도 비슷한 날짜라서요…감사합니다.

    • 달바라기 72.***.80.176

      와이프가 주신청자였고
      와이프는 1) “나의 이름은 아무개랑 홍길동 등이 있다” 라고 notary한거.
      2) 지난 모든 I20 3)스킨테스트.
      저는 와이프 RFE에 더해서 W-2 추가 요청이 였습니다.
      좋은 소식 있기를 바랍니다.

    • 감사 98.***.62.58

      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