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1B로 일하고 있는데 회사를 1년전에 변경했습니다.
이번에 한국에 잠시 방문 할려고 하는데 H-1B 비자 스탬핑을 다시해야 하는지요?
제 비자에는 아직도 예전에 일하던 회사가 적혀있거든요.
만약 다시해야한다면 저 혼자서 서류 준비 같은 게 가능한가요?
혼자서 이런 비자 서류 준비해보지를 않아서 조금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이전에 이런 경험 있으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H-1B로 일하고 있는데 회사를 1년전에 변경했습니다.
이번에 한국에 잠시 방문 할려고 하는데 H-1B 비자 스탬핑을 다시해야 하는지요?
제 비자에는 아직도 예전에 일하던 회사가 적혀있거든요.
만약 다시해야한다면 저 혼자서 서류 준비 같은 게 가능한가요?
혼자서 이런 비자 서류 준비해보지를 않아서 조금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이전에 이런 경험 있으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