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MSC통해서 EAD 받으신분 있으세요?

  • #474166
    궁금이 68.***.63.57 2287

    혹시 최근에 MSC(미주리 서비스 센터)에서 EAD 카드 받으신분 있으신가요?
    접수에서 지문찍은후에 EAD CARD받는데까지 얼마나 걸리셨나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 경험자 71.***.105.46

      6월29일 finger print MSC에서 8월4일 EAD card 받음.

    • 원글 68.***.63.57

      그럼 혹시 card production order 메세지는 언제쯤 받으셨나요?
      먼저 감사드립니다.

    • 원글 68.***.63.57

      9/26/08에 핑거하고 기다리던중에 JOB OFFER를 받았습니다. 급한 마음에 USCIS 1-800 전화해서 EXPEDITE REQUEST(Financial crisis & mental stress because USCIS is not timely issuing EAD)했습니다. 그런데 10/16/08 에 Card Production Ordered. 라고 이민국 사이트에 나오네요. 참고로 MSC로 EXPEDITE REQUEST 정식 커버 레터랑 잡 오퍼 첨부해서 팩스로도 보냈습니다. 이런 방법이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