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영주권

  • #474175
    gicha 74.***.17.123 4156

    영주권을 기다리는 많은분들에게 정보공유를 위해
    저의 케이스를 올립니다.


    EB-2, 애틀란타 (학사+5년), 텍사스센터

    2007년 6월 15일 LC 접수
    2007년 9월 10일 LC 승인

    2007년 10월 1일 I-485, I-140 동시 접수
    2007년 10월 18일 ND

    2007년 12월 4일 Biometrics (가족4명 모두 동시)

    2008년 9월 5일 I-140 승인
    2008년 10월 1일 I-485 승인( 본인) 기타가족은 여전히 pending



    중간에 LUD 변화 없이 11개월만에 I-140 이 승인났고 한달후
    영주권 승인나서 I-485 접수후 1년 걸렸습니다.
    미국에 온지 만 4년만에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아직도 몇년째 계속 기다리시는 분들께는 죄송….)

    이상입니다.

    • 축하 66.***.57.41

      축하드립니다. 크게 한숨 돌리셨네요.
      저랑 같은날짜에 485/140 접수하셔서,
      저두 올해안이라는 희망을 가져봅니다. ^^:

    • gicha 74.***.17.150

      드디어 10월21일자로 나머지 식구들도 승인이 났습니다.
      이제그만 이 싸이트를 졸업할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