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주권을 기다리는 많은분들에게 정보공유를 위해
저의 케이스를 올립니다.
EB-2, 애틀란타 (학사+5년), 텍사스센터2007년 6월 15일 LC 접수
2007년 9월 10일 LC 승인2007년 10월 1일 I-485, I-140 동시 접수
2007년 10월 18일 ND2007년 12월 4일 Biometrics (가족4명 모두 동시)
2008년 9월 5일 I-140 승인
2008년 10월 1일 I-485 승인( 본인) 기타가족은 여전히 pending
중간에 LUD 변화 없이 11개월만에 I-140 이 승인났고 한달후
영주권 승인나서 I-485 접수후 1년 걸렸습니다.
미국에 온지 만 4년만에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아직도 몇년째 계속 기다리시는 분들께는 죄송….)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