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H-1을 소지하고 있는데
회사를 옮기고 싶을경우에는
프로세스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처음 H-1을 했었던것처럼 4월에 어플라이를 해서
통보를 받아 10월부터 일을 할수 있게 되는것인지..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H-1을 소지하고 있는데
회사를 옮기고 싶을경우에는
프로세스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처음 H-1을 했었던것처럼 4월에 어플라이를 해서
통보를 받아 10월부터 일을 할수 있게 되는것인지..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