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권 재발급후 기존에 있던 비자가 새거라면 기존 여권과 새로운 여권을 둘다 갖고 오면 입국 때 문제가 없나요? 아니면 재발급된 여권에 새로 비자 스탬핑 찍어야 하나요? 비자는 이번 8월에 받은 아주 따끈 따끈한 문의 선명한 비자거든요.
예전엔 비자만 살아있으면 여권을 두개 갖고 다니면 전혀 문제가 없었는데 지금도 그런지 잘 몰라서요. 여권이 만기가 되가기 때문에 다시 받으려 하거든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여권 재발급후 기존에 있던 비자가 새거라면 기존 여권과 새로운 여권을 둘다 갖고 오면 입국 때 문제가 없나요? 아니면 재발급된 여권에 새로 비자 스탬핑 찍어야 하나요? 비자는 이번 8월에 받은 아주 따끈 따끈한 문의 선명한 비자거든요.
예전엔 비자만 살아있으면 여권을 두개 갖고 다니면 전혀 문제가 없었는데 지금도 그런지 잘 몰라서요. 여권이 만기가 되가기 때문에 다시 받으려 하거든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