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H1b 인터뷰를 했는데..속으로 무지 긴장하고 준비도 많이 했는데요..
싱겁게 별거 안물어보고 간단히 잘 끝났습니다.
정말 추첨이 될까 마음 졸이고, 추첨된 후에는 승인이 될까 하고 4개월동안 사람 피말리고, 또 승인후에는 무사히 비자 스탬핑 받을 수 있을까 하고
계속 마음 졸이게 하더니 이제 드디어 미국 가나 봅니다.
실감이 나네요..몇가지 질문이 있어서요.
1) I-797 B (저는 한국서 받아서 797B입니다)를 공항에 출국시나 미국 입국시에 제시해야 합니까?2) 미국에 가자 마자 SSN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요,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지요?
I-94랑 여권만 있으면 되는 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