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 날짜 지나서 접수

  • #473788
    슬픈이 130.***.153.51 2191

    변호사의 실수로 140가 데드라인 며칠 지나서 접수가 되었네요.
    변호사는 디나이 될것으로 간주하고(그래도 이민국에서 돈은 빠져나갔습니다..참나..) 485는 접수도 안하고 첨부터 다시(전 eb2) 해야 하는걸루 설득하네요.. 이런경우 넘 어이없고 당황스럽지만 혹시 프로세스 될 기적을 생각해보기도 하는데(물론 다시 준비도 하고요..)
    이런경우 당하신 님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