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호사의 실수로 140가 데드라인 며칠 지나서 접수가 되었네요.
변호사는 디나이 될것으로 간주하고(그래도 이민국에서 돈은 빠져나갔습니다..참나..) 485는 접수도 안하고 첨부터 다시(전 eb2) 해야 하는걸루 설득하네요.. 이런경우 넘 어이없고 당황스럽지만 혹시 프로세스 될 기적을 생각해보기도 하는데(물론 다시 준비도 하고요..)
이런경우 당하신 님들 계신가요…
변호사의 실수로 140가 데드라인 며칠 지나서 접수가 되었네요.
변호사는 디나이 될것으로 간주하고(그래도 이민국에서 돈은 빠져나갔습니다..참나..) 485는 접수도 안하고 첨부터 다시(전 eb2) 해야 하는걸루 설득하네요.. 이런경우 넘 어이없고 당황스럽지만 혹시 프로세스 될 기적을 생각해보기도 하는데(물론 다시 준비도 하고요..)
이런경우 당하신 님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