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4 세금 공제받는법 아시는분..???

  • #473821
    h 98.***.103.241 2324

    H1 배우자인 H4가 부양가족으로 인정되서 세금 공제 받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소셜 넘버가 없어서 택스 리턴할때 항상 공제를 못 받는데 혹시 공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가르쳐주세요.

    고맙습니다.

    • wdnlotm 71.***.111.163

      tax id를 받으시면 됩니다.

    • 과객 76.***.176.222

      Individual Tax Identification Number (ITIN) 를 IRS에 신청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일단받으신후 예전 세금도 공제받을수 있을겁니다.

    • h 98.***.101.251

      정말 감사합니다. 근데 예전 세금은 어떻게 공제를 받을 수 있을까요?

    • spn 12.***.209.153

      제 생각에는 TAX ID도 받으셔야 하니 회계사에게 문의해서 처리하시는것이 좋으것 같습니다.혼자서도 가능하지만 예번 세금공제 부분도 있고하니 수수료주시고 하시는것이 도움이 될듯합니다.

    • 원글 98.***.103.241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