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B2 (학사+5년경력) 4월 말일에 파일하고 아직도 기다립니다. 어디로 접수되었는지는 정확히는 모르구요. PERM 아니고 그냥 서류로 접수했구요. 오딧도 없이 벌써 146일째 기다리고만 있네요.
마냥 기다리는 것도 지치고 해서 살펴보면 저보다 늦게 접수한 사람들도 대부분 승인되었던데.. 아.. 왜 그럴까요?
PERM으로 할것을.. 잘못한걸까요? 고용주 귀찮을까봐 그냥 서류로 했는데..
EB2 (학사+5년경력) 4월 말일에 파일하고 아직도 기다립니다. 어디로 접수되었는지는 정확히는 모르구요. PERM 아니고 그냥 서류로 접수했구요. 오딧도 없이 벌써 146일째 기다리고만 있네요.
마냥 기다리는 것도 지치고 해서 살펴보면 저보다 늦게 접수한 사람들도 대부분 승인되었던데.. 아.. 왜 그럴까요?
PERM으로 할것을.. 잘못한걸까요? 고용주 귀찮을까봐 그냥 서류로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