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호사랑 계약할때
3번 페이먼트를 하기로 했는데
마지막 페이먼트는 인터뷰전에라고만 막연히 되어있습니다.그런데 갑자기 변호사에게 연락이 와서 마지막 페이먼트를 달라는거에요.
아직 140, 485 다 승인 나지도 않았는데…승인은 시간문제라며,,,, 페이먼트를 달라는데..
이걸 어찌해야하나요?
변호사랑 계약할때
3번 페이먼트를 하기로 했는데
마지막 페이먼트는 인터뷰전에라고만 막연히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변호사에게 연락이 와서 마지막 페이먼트를 달라는거에요.
아직 140, 485 다 승인 나지도 않았는데…
승인은 시간문제라며,,,, 페이먼트를 달라는데..
이걸 어찌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