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페이먼

  • #473819
    궁금이 70.***.157.229 2255

    변호사랑 계약할때
    3번 페이먼트를 하기로 했는데
    마지막 페이먼트는 인터뷰전에라고만 막연히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변호사에게 연락이 와서 마지막 페이먼트를 달라는거에요.
    아직 140, 485 다 승인 나지도 않았는데…

    승인은 시간문제라며,,,, 페이먼트를 달라는데..
    이걸 어찌해야하나요?

    • 꼬마도깨비 71.***.123.202

      승인이 되었을때 마지막 페이를 하는 것이 현명한것 같군요.
      모두다 페이를 하면 변호사가 신경을 잘 안쓸수도 있어요.

    • 저는 68.***.82.133

      인터뷰시나 영주권 나올시 라고 되어있던데..
      이건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