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 H4 신분변경시 기간?

  • #473828
    JK 71.***.4.19 2270

    7월초에 F-1 에서 H-4 로 변경하는것을 접수하였는데요.
    3개월이 다 되어가도록 아직도 변경이 되지 않는데 기간이 원래 이렇게 오래걸리나요?

    • 경험자 75.***.242.18

      전 작년 11월초에 들어가서(2007년) 올해(2008년) 4월말에 받았습니다.
      뉴욕쪽입니다. uscis에 들어가서 알아보시면 예상 날짜가 나와 있는데, 거의 그대로 입니다. 한 6개월 걸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