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C EB 2인데요. 140은 한 3 달만에 받았습니다. 요즘 승인공유 보면 전반적으로 다들 빨리 나오시는거 같은데, 140 승인후 485 승인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140 빠르면 485도 빨리 진행될 가능성이 있을까요?
아니면 상관 없나요?
여러가지 사정으로 빨리 나와야 하는데 걱정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NSC EB 2인데요. 140은 한 3 달만에 받았습니다. 요즘 승인공유 보면 전반적으로 다들 빨리 나오시는거 같은데, 140 승인후 485 승인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140 빠르면 485도 빨리 진행될 가능성이 있을까요?
아니면 상관 없나요?
여러가지 사정으로 빨리 나와야 하는데 걱정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