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며칠전에 ead 승인 공유 올렸었는데 바로 140 공유 올리게 됩니다.
하하.. 485로 바로 이렇게 올릴수 있었으면 하는 욕심이….NSC EB2
RD: 6월 5일 2008
ND: 6월 10일 2008LUD: 6/16/08
7/18/08
7/20/08
Approval Notice Sent : 10/1/08처음에 접수가 EB3로 잘못되어 7월에 EB2로 정정하였습니다.
아마 7/18/08 LUD는 그 때문인듯…이제 I-485를 향해 홧팅!!!
그리고.. 승인 바이러스 팍팍 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