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2, NSC] I-140 승인공유입니다.

  • #474131
    rossmoss 68.***.82.133 2312

    며칠전에 ead 승인 공유 올렸었는데 바로 140 공유 올리게 됩니다.
    하하.. 485로 바로 이렇게 올릴수 있었으면 하는 욕심이….

    NSC EB2
    RD: 6월 5일 2008
    ND: 6월 10일 2008

    LUD: 6/16/08
    7/18/08
    7/20/08
    Approval Notice Sent : 10/1/08

    처음에 접수가 EB3로 잘못되어 7월에 EB2로 정정하였습니다.
    아마 7/18/08 LUD는 그 때문인듯…

    이제 I-485를 향해 홧팅!!!
    그리고.. 승인 바이러스 팍팍 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