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년 1월에 B1비자로 입국하여 6월에 학생 신분변경을 진행하여 현재 PENDING 중입니다. 그런데 스폰서를 해주겠다는 회사를 구했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2년재 대학에서 인테리어디자인을 전공하고 한국에서 9년간 인테리어 회사를 다녔습니다.
결혼은 하였고 미국엔 혼자 와있습니다.일단 신분변경이 승인이 나야 H1신청이 가능한지요?..
저같은 경우 H1으로 취업비자를 받기 위해선 프로세스가 어떻게 되는지요?..
또 저와 저를 스폰서 해주겠다는 회사에서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