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좀승인공유합시다.

  • #474141
    i140 98.***.147.220 2262

    저는삼순이로작년8월21일140을접수했으나1년이어지나났는데깜깜무소식저는언제받을수있는지승인공유좀합시다.오 140이여!
    써비스센타:텍사스,rd2007.8.21 nd2007.10.16 승인공유좀부탁드립니다.

    • . 164.***.72.20

      I-140, EB3, 5-18-2007 NSC still pending

    • 답답이 130.***.159.222

      작년 11월 NIW 접수 텍사스. 깜깜 무소식

    • 140승인 68.***.155.108

      I140
      RD 7/6/07(EAC)->9/12/07(SRC) transfer case
      ND 9/12/07(EAC)

      9/5/08 텍사스센터 승인이요~~조금만 더 기다려 보시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