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여권에 관해 질문있습니다.

  • #474265
    DFW 206.***.220.2 2185

    아기는 미국에서 태어났고 얼마전에 여권을 신청해서 받았는데 생년월일이 잘못되었습니다. 4/1/2008 인데 8/1/2008로 되어있습니다. 이달 말쯤 한국을 갈려고 하는데 급행으로 여권신청을 다시해야 되는지 아님 지장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선배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