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D는 June/02
RD Nov/06
Finger 두번
RFE 3번
하원의원님 편지3번
Infopass 셀수없음(직원과 친분도모)
지난주 마지막 상담자 흑인이 먼가 잘못된거 같다며 1달안에 대답없으면
다시연락하라며 ref# 발행해줌 너무 힘내라며 친절함.변호사사무실 가서 내서류보면 너무두꺼워 보기힘듬.
영주권 운은 지지리도 없어서 7년 만에나옴
그전 회사까지 계산하면 11년.485 승인 10/7/08
그러나 지금 회사에서 시민권자보다 더 잘해주는 사장님 만나서 별 필요성 못느끼고 직장생활했음. 알아서 월급올려주시고 보너스 잔뜩, 신청할때보다 연인컴이 너무 높아서 약간 걱정했음. 사장님이 미국분이라 이글을 읽을리가 없지만 대단히 감사드리고 영주권 없는 사람에게 더 신경쓰신 그 마음씨 덕에 우리 회사가 잘되는거 같습니다.
참고로 인포패스를 자주가세요. 마냥 기다리는것보단 나은거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