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6492
- H1 비자로 바뀐후 SSN [5]
- SSN
- 2008-10-2014:06:07
- 2405
- 0 | 0
- 196491
- LUD가 안변하고 있으면 아무도 안보고 있는 중인가요? [2]
- 에휴
- 2008-10-2013:52:49
- 2236
- 0 | 0
- 196490
- LC 팬딩과 H1B 연장
- H1B
- 2008-10-2013:34:10
- 2256
- 0 | 0
- 196489
- 취업이민청원서 동시접수시 심각한 지연피해 [4]
- 요세비
- 2008-10-2013:29:12
- 2360
- 0 | 0
- 196488
- 만약 [1]
- 둥둥
- 2008-10-2013:19:30
- 2213
- 0 | 0
- 196487
- 워크퍼밋 리뉴얼 할 때 사진(급질) [2]
- tony
- 2008-10-2012:55:35
- 2277
- +1 | 0
- 196486
- 업데이트 NSC i-140,EB3 (2007.7.24) [3]
- Money
- 2008-10-2012:46:12
- 2222
- 0 | 0
- 196485
- ead카드.. [3]
- 카드
- 2008-10-2012:23:29
- 2265
- 0 | 0
- 196484
- 달라스 현지 통역 및 가이드 하실분 구합니다(긴급)
- 한주철
- 2008-10-2010:42:31
- 2541
- 0 | 0
- 196483
- 서울서 인터뷰 가능한 날짜 … 11월달
- 비자인터뷰
- 2008-10-2004:39:27
- 2163
- 0 | 0
- 196482
- B1 입국 후 L1으로 STATUS 변하는 것에 대해서
- 즐겁게
- 2008-10-2004:21:20
- 2254
- 0 | 0
- 196481
- 내년 H1 신청 들어가려면 언제까지 직장을 구해야 하는지.. [2]
- 언제까지
- 2008-10-2000:19:50
- 2199
- 0 | 0
- 196480
- i-824 [1]
- jkim
- 2008-10-2000:15:51
- 2199
- 0 | 0
- 196479
- EAD renew EB-3 승인공유(NSC)update
- ead
- 2008-10-2000:14:56
- 2234
- 0 | 0
- 196478
- I-765 양식에 써지지가 않아요.
- 빅문
- 2008-10-1923:50:49
- 2171
- 0 | 0
- 196477
- EAD 리뉴하려는데 구 EAD 메일 윗부분을 분실하였습니다 [5]
- EAD
- 2008-10-1923:47:15
- 2287
- 0 | 0
- 196476
- 텍사스 센터 I-485 진행상황 질문 [4]
- ok
- 2008-10-1923:19:42
- 2457
- 0 | 0
- 196475
- 급 질문 입니다. h1 visa 한국 방문시 미국에 되돌아 올때.. [1]
- 궁금이
- 2008-10-1923:17:00
- 2200
- 0 | 0
- 196474
- EAD 카드 [2]
- 알려주세요……..
- 2008-10-1922:53:27
- 2261
- 0 | 0
- 196473
- h1b 트랜스퍼시 첫직장 “최소고용기간”이 필요한가요.. [1]
- h1 transfer
- 2008-10-1922:21:27
- 2272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