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AD renew EB-3 승인공유(NSC)
ead approved 2008-10-15 16:24:06 조회:492 추천:0
기다리던 리뉴가 승인이 되었네요….한달반은 걸렸네요..다른분들은 더 빨리 승인받으시길래 좀 걱정했는데..오늘 드뎌..카드오더가 내렸네요..
여긴 엘레이 입니다..
8/27/08 paper로 익스프레스 메일로 접수..
8/28/08 서류 도착
8/29/08 check cleared9/2/08 LUD 변화
10/14/08 card ordered
10/17 LUD 변화
10/18/08 집 도착…2년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