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ead카드.. Reply 2008-10-2012:23:29 #474627 카드 67.***.76.126 2266 1월19일2009년 만료인데요 지금 신청해도 괜찮은가요? 요즘 얼마나 걸리고 있나요?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1234 207.***.190.13 2008-10-2013:08:24 3개월도 안남았네요.빨리 신청하세요. 요즘..빠르면 2주…오래 걸리면 4개월 이상 걸립니다. 참고로..저는 딱 100일 걸렸습니다. Reply 1234 69.***.54.249 2008-10-2014:13:51 40 days…… Reply 지나가다 162.***.1.254 2008-10-2110:01:32 저는 1월29일 2009년 만기인데 120일 정확하게 계산해서 10월 2일날 익스프레스 메일로 접수했고, 10월6일 접수증 받았습니다. 서두르세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