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정보 주시는 님들 미리 감사합니다.
EAD카드가 곧 만료되는데,
저는 지금 일을 하고 있지 않거든요.
저는 영주권 주신청자가 아니고
남편믄 승인되었습니다.유효기간 안에 연장을 하지 않으면
만일 영주권 승인 전에 제가 일을 하고
싶어도 다시 되살릴 수 없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영주권 승인을
기다리다가 일을 하기 위해 필요하게 되면
그때 다시 renew를 할 수 있는건가요?아니면 그 때 다시 새로운 EAD카드를
신청해야하는지요?아시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