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6491
- 작년8월 485접수..기다림..(EB2) [3]
- 485
- 2008-10-2101:03:58
- 2242
- 0 | 0
- 196490
- 영주권 펜딩중… [2]
- 난감함
- 2008-10-2100:32:29
- 2251
- 0 | 0
- 196489
- 140 승인 되었는데, uscis는 2달째 Pending 중
- uscis
- 2008-10-2100:11:42
- 2181
- 0 | 0
- 196488
- I-129 유효기간이 스탬핑시 중요한가요??
- H4
- 2008-10-2023:45:32
- 2273
- 0 | 0
- 196487
- 어느 기사에서 LC를 가지고 이직할수 있다는… [1]
- LC 가지고 이직.
- 2008-10-2023:24:54
- 2222
- 0 | 0
- 196486
- 여러분들의 글을 읽다가 궁금해졌어요 [3]
- 궁금이
- 2008-10-2022:41:23
- 2326
- 0 | 0
- 196485
- 영주권 송부 – 변호사 or 개인 [2]
- 미건
- 2008-10-2022:15:02
- 2247
- 0 | 0
- 196484
- 프러세싱 타임 between NSC and TSC [1]
- 낮잠
- 2008-10-2022:06:46
- 2244
- 0 | 0
- 196483
- LC 한국가서 기다릴지. 미국에서 기다릴지..”무플절망” [1]
- mona
- 2008-10-2021:29:22
- 2224
- 0 | 0
- 196482
- 3순위 소식이 있나요? [4]
- sang
- 2008-10-2020:48:29
- 2670
- 0 | 0
- 196481
- 유학생 거주지역 제한? [13]
- 유학생
- 2008-10-2019:56:28
- 2440
- 0 | 0
- 196480
- 학생비자로 무보수일 [3]
- jina kim
- 2008-10-2019:19:11
- 2265
- 0 | 0
- 196479
- 핑거 노티스 – 뉴저지 어디로 가나요.. [1]
- EB2
- 2008-10-2018:31:58
- 2210
- 0 | 0
- 196478
- 핑거 노티스와 140 승인 [1]
- TJ
- 2008-10-2018:03:30
- 2269
- 0 | 0
- 196477
- EAD 카드 정말 안 나오네요.. [2]
- 이디
- 2008-10-2017:49:20
- 2226
- 0 | 0
- 196476
- 영주권 신청이 가능한가요? [3]
- Alvin
- 2008-10-2017:17:59
- 2345
- 0 | 0
- 196475
- EAD Renewal 90 days [1]
- 아더새
- 2008-10-2016:19:22
- 2205
- 0 | 0
- 196474
- 임시영주권과 한국 취업
- 삐삐
- 2008-10-2015:26:01
- 2181
- 0 | 0
- 196473
- 취업이민 신청시 [5]
- can
- 2008-10-2015:16:25
- 2422
- 0 | 0
- 196472
- 텍사스, 작년 8월, EB-2 승인
- 드디어 자유
- 2008-10-2015:03:38
- 2298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