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h1b 트랜스퍼시 첫직장 “최소고용기간”이 필요한가요.. Reply 2008-10-1922:21:27 #474615 h1 transfer 58.***.206.24 2273 저는 올해 시작하는 h1b 받았구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아직 승인서 받은 회사에 출근을 못하고 있습니다. 미국으로 입국하기전,, 아예 다른회사로 트랜스퍼해서 들어갈수있을까요. 아시는 분 꼭 도움부탁드릴께요.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can 69.***.247.26 2008-10-2111:47:51 제가 알기론 최소 한장의 페이첵을 받아야 하는걸로 압니다… 그래서 저도 새로 인터뷰본 회사에 10월 한달은 현 스폰서 회사에서 일하고 페이첵을 받아야만 트랜스퍼 할수 있다고 말했거든요.. 한달이 아니라도 한장의 페이첵으로도 가능한거 같고요.. 트랜스퍼 할때 페이첵 복사해서 보낸다고 이곳에서 본거 같아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