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308958
- F1 석사중인데 campus job 일하면 나중에 h1b심사에 불리하거나 하는 일이 있을까요? [6]
- 동심
- 2019-08-1918:22:50
- 919
- 0 | -3
- 308957
- 주식을 당해 10k 를 사고 당해에 매도하지 않은경우 세금 혜택은 없고 매도한 년도에 차액에 대해서만 세금을 내는건가요? [3]
- 주식
- 2019-08-1917:40:54
- 1188
- 0 | 0
- 308956
- 괘씸한 매니지먼트에게 알리지 않고 서블렛 줘도 괜찮을까요? [6]
- 서블렛
- 2019-08-1917:38:47
- 1332
- 0 | -2
- 308955
- h1b 조회가 안되네요 [7]
- aha
- 2019-08-1917:20:00
- 1130
- 0 | 0
- 308954
- NIW I140 승인 [3]
- Niwing
- 2019-08-1917:18:26
- 1639
- +2 | 0
- 308953
- 인터뷰 후 RFE 제출일자 고민 [1]
- 인터뷰완료
- 2019-08-1916:40:45
- 826
- 0 | 0
- 308952
- Where is you hanta? [1]
- 1111
- 2019-08-1916:18:48
- 1329
- 0 | -5
- 308951
- EAD 카드 관련 질문드려요 [5]
- 인터뷰후기다림
- 2019-08-1915:47:40
- 740
- 0 | 0
- 308950
- 인터뷰 후 RFE [3]
- EB3
- 2019-08-1915:33:57
- 1359
- 0 | 0
- 308949
- 485 pending 시 배우자 신분 [1]
- 구구
- 2019-08-1915:31:39
- 687
- +1 | 0
- 308948
- 세컨티어 어카운팅펌들은 그린카드 언제 해주나요? [1]
- 어카운팅펌
- 2019-08-1915:17:08
- 520
- 0 | 0
- 308947
- 산호세주립대(SJSU)로 학부 어떤가요? [16]
- 산호세드리머
- 2019-08-1915:02:37
- 9529
- +8 | -4
- 308946
- 한국의 코스닥은 미국 나스닥인데, 한국 코스피는 미국 어디에 대응되나요? [2]
- 코스피
- 2019-08-1914:52:04
- 813
- 0 | 0
- 308945
- EB3 비숙련 인터뷰 08/19/2019 [13]
- hk
- 2019-08-1914:46:11
- 4260
- +6 | -1
- 308944
- 웹호스팅 컴퍼니 추천… [6]
- kk
- 2019-08-1914:28:48
- 813
- 0 | -1
- 308943
- 영주권 디나인 후 어필 후 ead car renew ? [4]
- ㅠㅠ
- 2019-08-1914:00:13
- 1610
- +2 | -6
- 308942
- EB3 485 인터뷰 후 이관 레터 [3]
- interview2
- 2019-08-1913:54:29
- 888
- +2 | 0
- 308941
- H1B 스탬핑 wage 관련 [4]
- 궁금이
- 2019-08-1913:41:39
- 807
- +1 | 0
- 308940
- 주식 세금 10k 투자해서 12k 가 되었는데 6k 만 매도할경우 세금 [1]
- 주식
- 2019-08-1913:22:42
- 684
- 0 | 0
- 308939
- statefarm vs allstate [2]
- 자동차보험
- 2019-08-1913:14:20
- 501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