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은 질문수준을 따라간다

  • #3376415
    1234 108.***.198.195 1172

    Workingus 에 가장 많이 올라오는 글.

    이 직업 좋나요 ?
    한국에서 미국 취업되나요?

    질문이 이수준이면 답글은 안봐도 뻔하다.

    최소한 대답해줄수 있는 질문을 해야함.
    미국에서 이 직업으로 일하는게 목푠대 이런계획을 갖고 있다. 혹시 업계있는 분들의 조언을 듣고싶다.

    대뜸 인터넷에
    헬라바마 괜찮나요? 그럼 답글이 인생망친다지
    약사 먹고살만한가요? 못먹고 살면 왜 약대에 돈내고가며 사람이 몰리겠나.

    질문이 초등학교 수준도 안되는게 허다함.

    • 1234 108.***.198.195

      그리고 가장큰건 회원 관리안하는 익명제 사이트에서 뭘 바랍니까..

    • adfsadfsdee 66.***.128.118

      정답. 자기 미래를 스스로 고민해봐야지 여기서 물어보면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죠.

    • 12345 64.***.109.186

      대박.
      추가로 검색 조금만 하면 다 찾을 수 있는 질문.
      점심은 뭘 먹으면 좋을까요? 보다도 못한 질문들.

    • 정답 72.***.2.150

      동의 합니다.

      진리는,

      한국에서 잘나가면 미국에서도 잘나가고,
      미국에서 잘나가면 한국에서도 잘나갑니다.

      한국에서 안 풀리는 삶이 미국와서 풀릴 거라는 기대는 안하는게 좋음요.

    • ㅂㅈㄷㄱ 64.***.109.186

      한국에서 인서울 대학이 어쩌고 저쩌고
      대기업에서 몇년차 어쩌고 저쩌고
      영어는 잘 해요…어쩌고 저쩌고 ㅋㅋ 개인적으로 영어 잘 한다는거, 이게 제일 웃김.
      그리고 마지막은 미국 취직 가능할까요?

    • 782 142.***.243.82

      리플이 심한것도 있지만 이것도 맞는말….

    • 34 24.***.160.26

      맞는말이죠. 다만 제 주변에는 한국서 잘 안풀렸는데 미국와서 잘풀리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다들 힘내시길